온라인 도박의 구조적 변화가 온라인 도박꾼의 현대적 경험과 행동을 형성하는 방법: 인터뷰 연구

 






배경

 

지난 10년 동안 온라인 도박의 제공은 액세스 증가, 베팅 시장 강화, 광범위한 제품 범위 및 다작 마케팅으로 강화되었습니다그러나 이러한 강화가 현대 도박 경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한 연구는 거의 없습니다이 연구는 두 가지 연구 질문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1) 지난 10년 동안 온라인 도박꾼이 관찰한 온라인 도박의 변화는 무엇입니까? 2) 이러한 변화가 치료를 원하는 도박꾼과 치료를 받지 않는 도박꾼이 보고한 온라인 도박 경험과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행동 양식

 

두 가지 호주 성인 샘플을 인터뷰했습니다. 1) 최소 10년 동안 온라인 도박을 했고 온라인 도박에 대한 치료를 받은 이력이 없는 19, 2) 최근에 온라인 도박 문제로 전문가의 도움을 구한 10전화 인터뷰는 참가자들에게 해로운 도박을 포함하여 온라인 도박이 운영자 관행 및 온라인 도박 환경의 변화에 ​​어떻게 영향을 받았는지 고려하도록 권장하는 질문으로 반구조화되었습니다데이터는 주제별 분석을 사용하여 분석되었습니다.

결과

 

치료를 원하는 사람과 치료를 받지 않는 사람 모두 온라인 도박의 속도와 용이성이 향상되어 이제 언제 어디서나 즉시 액세스할 수 있고 도박 기회가 증가했다고 언급했습니다두 그룹 모두 특히 텔레비전 스포츠 및 레이싱 이벤트, 소셜 미디어 및 대상 푸시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도박에 대한 광고 및 유인책의 지속적인 확산을 강조했습니다많은 치료 및 치료를 받지 않는 사람들은 최근에 도입된 다양한 베팅 유형, 특히 멀티 베팅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치료를 원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변화로 인한 부정적인 영향을 불균형하게 보고했으며 도박 증가, 충동적인 도박, 끈기 및 손실 추격을 조장한 방법과 이유를 설명했습니다그들은 현재 피해 최소화 도구의 활용과 효과가 제한적이라고 보고했습니다.

결론

도박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명시된 정책 및 실행 목표에 반하여, 온라인 도박을 더 쉽고, 빠르고, 더 많이 장려하도록 만든 업계 변화, 낮은 확률로 복잡한 내기의 배열을 증가시켜 중독자와 피해를 입은 개인에게 부당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고객도박 정책, 업계 관행 및 공중 보건 조치가 현대 환경에서 도박 피해를 보다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해서는 추가 고려가 필요합니다멀티 베팅과 같은 복잡한 베팅의 유인책과 열악한 가격 책정, 문제가 있는 플레이어에 대한 과도한 매력이 핵심 초점이 되어야 합니다.

배경

 

온라인 도박은 1990년대에 처음 사용 가능해졌으며 이후 범위와 가용성이 급속도로 확장되었습니다현재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성인이 스마트폰, 컴퓨터, 태블릿 등 인터넷에 연결된 기기를 사용하여 도박을 하고 있습니다지난 해 온라인 도박의 보급률은 특히 북유럽 국가에서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노르웨이에서는 37%, 핀란드에서는 36%에 달했습니다이에 비해 영국(21%) , 호주(17.5%), 캐나다(6.4%). 이러한 다양한 요율은 온라인 도박 제품 제공에 대한 소개, 합법성 및 실용성에 대한 관할권의 차이를 반영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도박은 합법화 된 국가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증가하여 많은 도박 제품이 제공되고 소비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온라인 도박과 도박 참여, 문제 및 피해를 조장할 수 있는 지상 도박을 구별하는 몇 가지 기능이 확인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위치에서 즉각적인 24/7 액세스가 포함됩니다몰입적이고 사적이며 고독한 성격디지털 화폐 사용베팅 거래 속도도박 장치에서 직접 도박 광고를 수신합니다그러나 온라인 도박의 특징은 "복잡하고 역동적이며 빠르게 움직이는" 특징을 가진 최근의 개발과 함께 정적인 상태로 유지되지 않았습니다온라인 도박 제공은 액세스 증가, 베팅 시장 강화, 더 넓은 제품 범위 및 다작 마케팅으로 강화되었습니다현대 온라인 도박꾼의 경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변화동시에 사람들이 온라인 도박을 스스로 조절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피해 최소화 도구가 증가했습니다.

 

온라인 도박의 심화

 

접근성 향상

 

온라인 도박이 시작된 이래 인터넷 접속이 급격히 증가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도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스마트폰은 이제 온라인 도박에 대한 즉각적이고 위치 독립적인 액세스를 가능하게 하여 도박이 집이나 직장에서, 출퇴근 중, 사회적 환경에서, 베팅 이벤트를 시청할 때 일상적인 활동에 통합될 수 있도록 합니다[. 더 빠른 인터넷 속도와 도박 웹사이트 및 앱의 간소화된 금융 거래도 베팅 프로세스를 가속화했습니다.

 

향상된 베팅 시장

 

지난 10년 동안 주요 변화는 온라인 도박의 지속적인 "산업화"였으며, 다국적 도박 사업자, 매스 미디어 지원 스포츠 및 경주, 도박 제품의 디지털화, 도박 후원 및 광고 증가로 특징지어지는 생태계를 낳았습니다 이러한 업계의 기업화는 경쟁이 치열하고 제품 차별화 범위가 제한적이며 고객을 위한 전환 비용이 낮은 업계에서 사업자가 성공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여러 가지 변화로 나타났습니다경쟁 전략에는 다양한 온라인 도박 기회 제공, 제품 혁신 및 광범위한 마케팅이 포함됩니다.

넓은 제품군

 

운영자는 이제 이전보다 더 많은 온라인 베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베팅 가능한" 스포츠, 레이싱 및 e스포츠 이벤트의 규모는 TV, 스트리밍 및 모바일 플랫폼에서 방송 범위가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24/7 액세스와 결합하여 고객은 이제 시간대에 걸쳐 거의 무제한에 가까운 국내 및 국제 이벤트를 보고 베팅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카지노는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여러 게임에서 동시 도박을 가능하게 합니다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e스포츠참신한 이벤트에 대한 베팅을 포함하여 새로운 도박 형태가 등장 했습니다 . 스킨과 암호화폐는 확장된 지불 옵션을 제공하고 익명 지출을 가능하게 합니다.

소비자는 베팅 유형에 광범위한 혁신을 널리 채택했습니다이제 경기 시작 전후에 그리고 전반전 점수와 같은 수많은 경기 우발 상황에 베팅을 할 수 있어 각 이벤트의 베팅 시장이 증가합니다인플레이 베팅은 베터가 이벤트당 더 많은 베팅을 하고, 고속 연속 베팅에 참여하고, 온라인 베팅 세션을 지속 및 연장할 수 있기 때문에 도박 피해의 위험을 높입니다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 베터 사이에서 유해한 도박 비율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는 신속한 의사 결정이 필요한 인플레이 베팅의 가속화된 형태인 마이크로 이벤트에 베팅하는 사람들이 포함됩니다새로운 베팅 제품은 플레이 중에 베팅 결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현금 인출 옵션을 사용하여 베팅은 통제력 상실, 비합리적인 결정, 충동적인 도박, 감정적 참여 증가 및 통제에 대한 환상의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점점 더 지속적인 활동이 됩니다또한 현금 인출은 도박 문제의 가능성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누산기, 멀티 베팅 및 복잡한 베팅과 같은 다른 혁신적인 베팅 유형은 일반적으로 덜 유리한 배당률과 도박 피해에 대한 민감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타 구조적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사한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작 마케팅

 

업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온라인 도박 광고가 강화되었습니다이 광고는 소셜 미디어, 온라인 채널, 이메일, 텍스트 및 푸시 알림을 통한 다이렉트 메시징에서 광범위합니다도박 운영자는 소셜 미디어 존재, 소셜 인플루언서(: 제휴 마케터) 사용, 스트리밍 플랫폼 및 게임 앱의 광고를 지속적으로 증가시켜 왔습니다텔레비전 광고는 특히 스포츠 및 경주 이벤트 동안 광범위하게 유지됩니다 온라인 도박 운영자는 또한 스포츠 및 경주의 스폰서로서 광범위한 브랜드 노출을 얻습니다전반적으로 도박 광고는 스포츠 및 소셜 미디어에 집중되어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 긴 배당률이 있는 복잡한 베팅 및 베팅에 대한 금전적 유인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재정적 유인이 주류가되었습니다일치하는 예치금 및 보너스 베팅과 같은 "무익한 것" 또는 환불 및 현금 인출 옵션과 같은 "감소된 위험"을 제공하여 베팅을 장려합니다디지털 미디어에 포함된 소비자는 프로모션의 링크를 클릭하여 즉시 베팅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도박의 피해 최소화 도구

 

온라인 도박의 강화는 여러 소비자 보호 도구의 도입을 동반했습니다예를 들어, 호주 정부는 온라인 도박에 대한 국가 소비자 보호 프레임워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조치에는 베팅 계정에 입금 한도를 설정하기 위한 자발적인 옵트아웃 사전 약정 체계가 포함됩니다아직 도입되지 않은 추가 도구에는 플레이어 활동 진술, 일관된 안전한 도박 메시지 및 국가 자체 금지 등록이 포함됩니다대부분의 라이센스 운영자는 이미 플레이어 활동 진술, 제한 설정 및 자체 배제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소수의 고객만이 이러한 도구를 사용합니다저위험 도박꾼은 이미 도박을 통제하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저항력이 있습니다, 고위험 도박꾼은 자신의 도박을 제한하거나 추가 계정을 개설하여 회피하기 쉬운 제한 및 자체 배제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피해 최소화 도구를 사용하는 고객은 도구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위에서 논의한 급변하는 산업 역학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도박 제공의 더 넓은 범위와 다양성이 일반 도박꾼과 달리 특히 온라인 도박꾼을 위한 현대 도박 경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연구는 제한적입니다최근 리뷰에서는 신흥 기술과 도박의 새로운 경향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질적 연구의 필요성을 지적했습니다현재 연구는 온라인 도박이 특히 거주자에게 합법적으로 제공될 수 있는 스포츠, 경주 및 복권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박 형태인 호주에 초점을 맞춰 이러한 요구를 시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행동 양식

연구 목표, 설계 설정

이 연구는 호주 온라인 도박꾼의 실제 경험을 기반으로 한 질적 인터뷰 연구를 통해 신흥 기술과 도박의 새로운 트렌드를 더 잘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두 가지 연구 질문에 중점을 둡니다.

  1. 1.

지난 10년 동안 온라인 도박꾼들이 관찰한 온라인 도박의 주요 변화는 무엇입니까?

  1. 2.

이러한 변화가 치료를 원하는 도박꾼과 치료를 받지 않는 도박꾼이 보고한 온라인 도박 경험과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이러한 최근의 변화가 도박 및 온라인 도박꾼에 대한 관련 피해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이해하는 것은 최신 정책 및 피해 최소화 조치를 알리는 데 중요합니다수많은 연구에서 온라인 도박 행동에 대한 단면 정량적 데이터(: 를 제공했지만 온라인 도박의 최근 변화가 도박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기 위해 도박꾼의 실제 경험에 의존한 연구는 제한적입니다.

채용 샘플

이 연구는 추가 연구에 초대되는 데 동의한 연구원의 이전 도박 연구(검토를 위해 눈가림된 참조) 참가자 데이터베이스에서 두 개의 인터뷰 대상자 샘플을 모집했습니다포함 기준은 18세 이상이었습니다호주에 거주; (a) 온라인 도박에 대한 2012년 설문조사에서 온라인 도박을 보고하고 온라인 도박에 대한 2020년 설문조사에서 온라인 도박을 최소 2주에 한 번씩 보고하며 온라인 도박에 대한 치료를 받은 이력이 없음(치료를 받지 않은 사람) ; 또는 (b) 지난 3년 동안 온라인 도박 문제에 대한 치료를 받은 적이 있는 경우(최근 치료를 원하는 사람). 이러한 맥락에서 치료 추구는 대면 서비스, 전화 또는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도박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도움을 구했음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연령, 성별 및 위치에 걸친 잠재적 참가자가 인터뷰에 참여하도록 이메일을 통해 초대되었습니다과도한 샘플링을 피하기 위해 치료를 받지 않는 그룹의 잠재적 참여자에게 이메일 초대를 20개씩 일괄 발송했습니다. 2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기 위해 102명에게 이메일을 보냈고 응답률은 19.6%였습니다치료를 원하는 그룹의 잠재적 참여자에게 이메일 초대장을 20(그리고 50) 배치로 보냈습니다. 1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기 위해 452명의 개인에게 이메일을 보냈고 응답률은 2.2%였습니다이러한 샘플 크기는 자금 조달 기관과 사전 협의되었으며 프로젝트 일정 및 예산 내에서 달성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실용적인 결정을 기반으로 합니다이 샘플링 결정은 또한 온라인 도박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도움을 구한 참가자를 모집하는 데 내재된 더 큰 어려움을 인식했으며, 이는 이 코호트의 낮은 응답률에 반영됩니다. Braun Clarke가 지적한 바와 같이 , 표본 크기를 결정하는 것은 연구 주제와 관련된 패턴의 풍부한 분석을 가능하게 하는 데 얼마나 많은 참가자가 필요한지에 대한 해석적, 상황적, 실용적인 판단의 조합에 의존하며, 데이터 포화에 필요한 수는 미리 알 수 없습니다이상적으로는 포화 상태에 도달하기 위해 데이터 수집 중에 샘플 크기를 조정해야 합니다이것은 현재 연구에서 자금 지원 기관이 연구에 앞서 최종 샘플 크기를 요구했기 때문에 불가능했습니다따라서 이러한 미리 준비된 샘플 크기로는 데이터 포화도가 달성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절차

 

참여에 대한 관심을 표명한 개인에게는 지원 서비스에 대한 연락처 세부 정보가 포함된 정보 시트 및 동의서에 대한 링크가 이메일로 전송되었습니다그런 다음 동의한 사람들에게 자격을 확인하고 인터뷰 시간을 정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습니다한 연구원은 치료를 받지 않는 사람들과 전화 인터뷰를 했고, 임시 등록된 심리학자는 치료를 찾는 사람들과 전화 인터뷰를 했습니다인터뷰는 참가자들이 유해한 도박을 포함한 온라인 도박이 광고, 유도, 도박 제품 및 금융 거래와 같은 운영자 관행의 변화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았는지 고려하도록 권장하는 질문과 프롬프트로 반구조화되었습니다온라인 및 모바일 액세스와 같은 온라인 도박 환경의 변화인터뷰는 45~60분 동안 지속되었으며 전문적으로 필사되었습니다참가자들은 $50 쇼핑 바우처를 받았습니다.


참가자들

 

호주 5개 주에서 온 30명의 참가자를 인터뷰했습니다여기에는 32세에서 87세 사이M = 55.9) 20명의 치료를 받지 않은 사람이 포함되었지만 한 명의 인터뷰 대상자의 데이터는 수년 전에 온라인 도박에 대한 치료를 받은 적이 있음을 공개한 후 분석에서 제외되었습니다나머지 19명의 참가자 중 18명은 남성이었고 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스포츠와 경주에서 도박을 했습니다21세에서 68세 사이( M = 41.8의 치료를 원하는 도박꾼 9명과 여성 1 명이 참여했습니다. 7명은 주로 스포츠와 경주, 2명은 온라인 슬롯, 1명은 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온라인 포커에서 도박을 했습니다 1  2 는 참가자의 주요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도박 행동을 요약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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